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립아시아문화전당, CJ CGV와 제휴할인 진행

기사승인 2019.05.24  18:15:05

공유
default_news_ad1

- ACC, 지역 상권과 다양한 프로그램 연계해 함께하는 제휴마케팅 확대

ACC 6월~8월 주요 프로그램 일정

국립아시아문화전당(전당장 직무대리 이진식, 이하 ACC)과 CJ CGV가 함께하는 콘텐츠 연계를 통해 문화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오는 7월 31일까지 CJ CGV과 함께 제휴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ACC 공연·전시를 관람한 고객들은 인근에 위치한 CGV광주금남로, CGV광주충장로 매표소에서 영화티켓 구매 시 최대 4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1인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최근 ACC는 지역 상권과 ACC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제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4월부터 광주지역 카페와 연계한 <커피사회> 프로젝트를 통해 전시 관람객에게 카페 음료 할인쿠폰을 제공함으로써 전시와 커피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는 혜택을 강화하고 ACC 다양한 콘텐츠와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했다.

이진식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직무대리는 “이제는 문화기관은 고객을 기다리는 시대를 벗어나 고객에게 직접 찾아 가야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기업, 주변 상권과의 협력을 통해, ACC는 다양한 공연·전시·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한 문화 제휴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ACC홈페이지(www.acc.go.kr)에서 확인하거나 콜센터(1899-5566)로 문의하면 된다.

성슬기 기자 tmf5991@hanmail.net

<저작권자 © 채널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성슬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