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민의당 광주시당 무등산공원 환경정화 활동 실시

기사승인 2017.11.13  12:50:24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11일 국민의당 시당 국회의원및 전당원1,300명참석한 가운데 단합대회가 있였다 무등산환경정화활동및 518민주화운동 진상규명을 위한 특별법 제정촉구서면운동을병행실시했다.

광주시당 최경환(시당위원장직무대리) 인사말에서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주신 당원동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바쁜 업무를 잠시 뒤로하고, 당원 단합대회를 갖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고했다.

조직 생활에서 단결과 단합은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개개인의 특성을 살려 가치있는 결과물을 생성하기까지에는 당원들의 도움이 절실히필요하다고했다. 선배당원들의 현명한 조언과 후배들의 성실함이 밑받침되어야 내년에지방선거 승리할수있다고 강조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당원끼리의 친밀함은 필시 필요다고 전했다. 그동안 바쁜 업무에 매진하느라 서로간의 특성과 성격을 간과시했다면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당원들간에 친목을 도모하고, 선.후배당원간의 관계를 돈독히했으면 한다고전했다.

그래야 내년에 지방선거에서 우리 “국민의당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당원여러분 함께 힘차게 전진하자고 했다”.

박주선국회부의장.김동철원내대표.천정배의원.장병완국회산업중소벤처기업위원장.권은희의원.김경진원내대변인.송기석의원.장진영최고위원(백인회회원).김성환동구청장.이은방시의회의장.민인선백인회상임위원장.홍기정사무처장등 대거참석했다

 

 

북구갑김경진 의원지역당원250명참석했다. 김경진의원 인사말통해이렇게많이참석해서감사드린다고전했다.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행사를 진행하게 된 계기가 단순히 업무를 접고 휴식을 취하자는 차원이 아니라, 모든 당원들에게 재충전하는 에너지를 불어넣기 위해서하는 자리라고 했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갖고 합심한다면 내년 지방선거 좋은 기운으로 새로운 활력으로 지방선거준비하자고했다.전당원들은 김경진 연호하기로했다

진선기전)시의회부의장및 내년지방선거예비후보자들 참석했다.

김재찬 시민기자 kimca111@hanmail.net

<저작권자 © 채널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재찬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