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CC, 7번째 생일을 축하해!”

기사승인 2022.11.30  16:32:33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개관 7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연말연시 트리 점등식

아시아문화 소통의 중심이자 창․제작 문화발전소로서 올 한해도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ACC가 개관 7주년을 맞아 고객과 소중한 추억을 나눴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이강현)이 지난 25일 개관 7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첫째로 성탄절 한 달 전이자 개관기념일인 25일 ACC 문화정보원 중앙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 ACC 희망드림마을과 함께 연말연시 ACC를 찾는 방문객의 지친 마음을 위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리는 내년 1월 초까지 ACC를 환하게 밝히며 따뜻한 희망을 나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개관 7주년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더불어 고객이 직접 참여하며 ACC의 7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했다. AC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지난 7일부터 27일까지 ‘ACC에서 릴스로 축하하기’를 개최, 방문객이 전당의 명소를 재미있게 소개하며 ACC 개관 7주년을 축하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개관 기념일인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ACC 문화창조원에서 ‘7주년 ACC 즐기고! 두근두근 꽝 없는 뽑기 이벤트!’를 운영했다. ACC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풍선과 상품을 증정해 행복을 함께 나눴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이강현 전당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ACC에 방문한 많은 분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기셨길 바라며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모두에게 더욱 더 사랑받는 ACC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성새별 기자 seong2067@gmail.com

<저작권자 © 채널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성새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