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피아졸라 탄생 100주년 기념 공연

기사승인 2021.04.14  15:26:16

공유
default_news_ad1

- <아디오스 피아졸라, 라이브 탱고>, 세계 최정상급 아르헨티나 탱고 댄스 선보여

지난 10년간 매회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매년 여름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아디오스 피아졸라, 라이브 탱고>가 ‘탱고의 혁명아’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탄생 100주년 및 공연 론칭 10주년을 맞아 다시 관객들을 찾아온다.

한국에선 만나보기 힘들었던 아르헨티나 본고장의 탱고 음악과 세계적 기량의 탱고 댄서들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무대로 꾸준히 한국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아디오스 피아졸라>. 피아졸라 탄생 100주년 및 공연 론칭 10주년이라는 기념적인 해에 걸맞게 ‘더 매혹적이게, 보다 관능적으로’ 새 단장을 하고 관객을 맞이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 최고의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와 탱고 밴드가 피아졸라의 주옥 같은 명곡들과 정통 탱고 음악을 라이브 선율로 선보이며 ‘귀로 듣는 탱고’를 책임진다. 또한 탱고의 정점, 탱고댄스는 세계 최정상급 탱고 댄서들이 내한하여 아르헨티나 본토의 밀롱가를 완벽히 재현하며 ‘눈으로 즐기는 탱고’를 선보인다. 국내 독보적 입지를 자랑하는 공연답게 아스토르 피아졸라가 남긴 뜨거운 탱고의 소울과 댄서들이 하나 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테이지가 준비되어있다.

‘새로운 탱고’라는 뜻의 ‘누에보 탱고’를 창시한 아스트로 피아졸라는 전세계인의 마을을 사로잡으며 탱고 음악을 클래식의 반열에 올려 놓았다. 오는 7월 4일 오후 5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독보적인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와 그녀가 이끄는 실펵파 탱고 밴드의 연주를 통해 뜨거운 탱고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_(주)스톰프뮤직 02-2658-3546

이수정 기자 yihyeon06@naver.com

<저작권자 © 채널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수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